글번호
44187
작성일
2017.09.12
수정일
2017.09.12
작성자
진하린
조회수
84

2017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안내

2017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

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과목이 있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하세요.

 

 

1. 수강취소 기간: 2017.9.18.() 09:00 ~ 9.19.() 23:50

 

2. 수강취소 방법

  . 취소기간 중 학교홈페이지의 [학사안내-수업-수강신청 안내-수강신청 및 수강정정]에 접속하여 수강취소할 교과목의 우측에 있는 [삭제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 . 수강취소 완료 후 정상적으로 취소처리 되었는지를 반드시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.

 

3. 주의사항

  . 수강신청이 확정된 교과목의 취소만 가능(신청 및 분반 정정 불가)하며, 취소 후 번복이 불가하므로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. 수강취소 과목 수의 제한은 없으나 취소 후 신청학점이 0학점인 경우 미등록 제적처리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. 재수강으로 수강신청이 확정된 교과목을 취소할 경우, 이전 성적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

  . e-러닝(DAU, GeLC, 영호남4개대학교류)교과목은 취소가 불가합니다.

  . 졸업예정 학생의 경우 수강취소로 인해 졸업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랍니다.

 

4. 기타사항

  . 학점이월 시 수강취소기간 직전까지 신청된 학점 기준으로 잔여학점을 산정하며, 수강취소기간에 취소한 학점은 이월되지 않습니다.

  . 수강취소로 인하여 각종 장학생 선발기준에 규정된 소정의 학점에 미달될 경우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며, 이수학점이 적을 경우 다음 학기 수강신청 시 수강확정기준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